728x90

아기 잠오는 음악 신나는 밝은 음악 Hello Kitty World

 

https://www.youtube.com/watch?v=fueGW0RJy10

Hello Kitty World 2 헬로키티 월드2 (나만의 놀이공원 만들자)

Hello Kitty World 2 헬로키티 월드2

Hello Kitty World 2 Sanrio Kawaii Theme Park Game

산리오 캐릭터와 유원지를 만들자!
자신의 아바타가 등장!
캐릭터의 갈아입히기도 한다!
산리오의 대인기함 정원 게임 2탄!!

전세계 500만DL을 돌파한 헬로키티월드의 대인기 하코니와 게임 제 2탄!!
헬로키티와 마이메로디, 팜팜플린, 키키엔라, 쿠로미, 시나모롤 등의 산리오 캐릭터가 대집합!
놀이공원 내에 나의 아바타가 등장! 산리오 세계관의 귀여운 디자인으로 갈아입을 수 있게 되었어!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와, 너만의 멋진 놀이공원을 만들어!
세상하나만!당신만의 놀이공원을 만들자.꾸미기
귀여운 어트랙션이나 가게에서 당신 취향대로 놀이공원을 방불케해보자!
산리오캐러모티브의 오리지널디자인으로 놀이공원을 자유롭게 레이아웃해봐!

산리오의 캐릭터가 대집합
헬로키티와 마이메로디, 팜팜플린, 키키엔라, 쿠로미, 시나모롤 등 산리오 캐릭터가 대집합! 앞으로도 그 대인기 캐릭터가 등장해!

귀엽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 많이
어찌 캐릭터의 옷은 갈아입을 수 있어!
놀이공원 내에 내 아바타도 등장해요!
산리오 세계관의 귀여운 아바타고, 양복도 당신 취향대로 바꿔 입으세요!

친구와 함께 놀자
친구 놀이공원에 놀러가서 물놀이 도우미를 하자!
놀이공원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매직애플이 들어있어!
칸탄에게 교류하면서 같이 레벨업!

이런 당신에게 추천
헬로키티와 마이메로디, 팜펌플린, 키키&라라라, 쿠로미, 시나모롤 등의 산리오의 캐릭터를 아주 좋아합니다.
산리오 캐릭터와 함께 놀고 싶다.
자기 취향의 놀이공원을 만들고 싶다.
아바타를 귀엽게 갈아 입히고 싶다.

Posted by bit007x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