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전남담양 조호종 
담양 햇 오디 1kg 냉동 생과
7,900원 6,900원


2018년 햇오디 배송시작! 많은 분들께서 기다려주렸던 2018년 수확한 햇 오디 배송시작 되었습니다! 주문주시는 모든 오디는 2018년 5~6월에 수확 후 바로 급냉하여 꼼꼼하고 안전한 포장으로 안전하게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01. 누가 생산하나요?         

조호종님의 전남 담양 오디                  
안녕하세요. 전남 담양에서 싱싱하고 맛있는 오디를 생산하고 있는 조호종입니다. 사랑하는 가족들이 걱정없이 안심하고 드실수 있도록 재배부터 선별, 포장까지 전과정을 하나하나 까다롭게 신경써서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정성껏 재배한 오디를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직접 수확한 오디를 어떤 유통과정도 거치지 않고 바로 주문하신 분들께 보내드리기에 담양 산지의 신선함을 그대로 느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02. 어디서 생산하나요?         

전남 담양군                  
대숲향을 가득 머금은 담양의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함께 재배되는 오디는 높은 당도와 커다란 크기로 많은 분들께서 잊지 않고 다시 찾아주시곤 합니다. 또한, 오디 나무가 가득한 산지 주위를 담양의 금성산성이 병풍같이 감싸고 있어 아름다운 자연경관만큼 뛰어난 품질을 자랑합니다. 





담양의 아름다운 자연환경 속에서 정성껏 재배하고 수확한 저희 오디는 최근들어 건강함과 맛을 동시에 찾고 계시는 많은 분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03. 어떻게 다른가요?         

높은 품질과 완숙도를 자랑                  
뽕나무 열매인 오디는 해마다 6월초부터 생산을 하는데, 품종에 따라 익는 시기가 다르고 기후나 재배 환경에 따라서 수확 시기가 달라집니다. 기본적으로 오디는 처음 수확한 열매보다는 약 1주일 정도 지난 뒤 수확한 것이 품질이나 완숙도가 좋습니다.



그래서 저희 농가에서도 주문주시는 모든 분들께 1주일이 지나 가장 품위가 좋을 때 수확한 오디를 급냉하여 소분작업을 마친 뒤 보내드리는 등, 조금이라도 더 맛있고 뛰어난 오디를 맛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정성으로 수확하는 담양 오디                  
저희 농가에서 정성들여 재배한 전남 담양 오디는 믿고 드셔도 좋을 100% 국내산으로 수확에서 포장까지 하나하나 모두 직접 하고 있어 그 맛과 품질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합니다. 대부분 직접 손으로 일일히 따고 있기에 아무래도 수확량이 많지는 않지만 그 맛과 품질을 인정해주시어 많은 분들께서 꾸준하게 매번 찾아주고 있습니다.

04. 맛있게 먹는 법은요?         

오디를 이용한 맛있는 요리                  
예전에는 나무 옆에 붙어 손과 입이 보랗게 물드는지도 모른채 맛있게 먹던 오디였지만 최근에는 생으로 먹을 기회가 많지 않습니다. 오디는 나무에 달린 채로 곰팡이가 난다고 할 정도로 예민해 산지에서 배송을 받아도 쉽게 상하기 때문에 냉동된 오디를 구입하여 드시는 편이 좋습니다. 최근에는 오디를 생과로 드시는 것보다 주스나 술, 청 등으로 활용하는 것을 자주 접하실 수 있습니다.



오디와 우유를 함께 믹서에 갈면 오디 특유의 부드러운 맛을 살릴 수 있습니다. 꼭지 부분이 부드러워 떼지 말고 같이 갈면 그 씹히는 식감도 즐길 수 있으며 손님들에게 내놓을 때는 우유 농도를 조금씩 다르게 해 층을 내어 담아내면 좋습니다. 좀 더 맛있게 드시고 싶다면 휘핑크림이나 플레인 요구르트를 마지막에 뿌리시면 됩니다.

05. 어떻게 배송되나요?         

드시고 간편하게 보관 할 수 있는 500g 저퍼팩 포장                  
수확한 오디는 급속 냉동처리하여 아이스팩과 함께 넣어 안전하게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오디의 특성상 배송 도중에 바닥에 약간의 과즙이 생기거나 해동이 될 수 있으므로 수령 즉시 냉동 보관하시고 꺼내 둔 오디는 단기간에 섭취하시고 한번 해동시킨 오디는 재 냉동 하지 마세요.

Posted by bit007x
,